돌아온강태공(강원도원주)

19년 10월 05일 (토)

10월5일오후 6시 출조 좌대설치후 대 편성

붕어일기

현재시각 10월6일 05시50분 말뚝 이네요... 아침 장까지 달려보겠습니다

낚시 복귀후 두번째 출조인데요 말뚝찌라도 바라만 보고있으니 좋습니다 초승달이 멋지고 새벽풍경이 운차 있네요 수달 두마리가 왔다갔다 분주히 움직이는 모습도 즐겁습니다 아침 장까지 달려본후 기 마치겠습니다

날이 밝아옵니다

붕어일기

너무 운치있고 동트는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드뎌 첫수 붕애 ㅜㅜ ... 6시반부터 붕애들과 살치때에 집단 폭행을 당하고서

잠시 산책을 하며 휴식을 하였습니다 8시애 귀가하여 모든 미끼는 옥수수를 달앗습니다 낚시방 옥수수가 아닌 일반 콘 입니다 배고플땐 먼저 반정도 쳐묵쳐묵 합니다

붕어일기

오전 8시 반경 드뎌 9치 첫수 ㅠㅠ 월이 인줄 알앗습니다 워낙 남한강 붕어가 힘이 좋은녀석들여서 속앗습니다 피아노 소리에... 피잉~~~!

자태가 이쁩니다 전에도 말씀드렷지만 발판좌대는 제가 급히 만들어서 두번째 출조에 썻습니다 나머진 우경 3단 받침 하나는 일반 받침대 입니다 내년 봄에는 꼭 대좌대를 ~!!!살것입니다... 만들기는 무거워서 안되겠구요 ㅜㅜ

8치 7치 여섯치 다섯치... 네치 반... 골고루 조과하엿네요 ㅎㅎ오전 9시 시 30분까지 조과입니다 이후 까지 또 말뚝 그래서 정리를 스샤샷

붕어일기

하나하나 정리하며 고마운 붕어들을 방생해주엇습니다 방생 사진을 찍는다는게 깜박 ㅎㅎㅎ

마무으리 수레귀 봉투에주변정리 끝내고 귀가 하였습니다 다음엔 4짜를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저 포인트는 제가 낚시 접기전 5짜를 낚앗던 곳이었습니다 안낚 하시길 바랍니다 조사님여러분

돌아온강태공(강원도원주)

그런날이 오리라 믿습니다 조사님 ~^^늘 안운 안낚 하시고 498하시길

월광조사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기회되면 뵙고 소주한잔 기울였으면 좋겠습니다 ^^

돌아온강태공(강원도원주)

참고로 차가 4륜이면 내리막길 수로 건너가심 좀더 편하실거고요 안그럼 주차된곳에서 좀 걸어가셔야합니다 두번움직여서 옮겼습니다

붕어일기

10수년전에 제가 5짜를 낚고서 풀어줬던 곳이기도합니다 지금쯤 6짜일듯 합니다 그놈만나러 달려간곳입니다 ㅎㅎ 만나시길 희망합니다

이성민

감사합니다

돌아온강태공(강원도원주)

주차는 100대도 가능하고요 자리는 제가 만든곳까지 6곳됩니다 수위가 오늘정도면 많이 내려서 좋은조과 기대됩니다

이성민

차 두대 갈건대 주차 및 가까운 두자리 되나요?

네 주조사님 498 하세요 ㅎㅎ

주조사-성남

손맛 축하드립니다 저도 근처 찬우물나루터 쪽으로 가는편입니다 건너편쪽은 안가봤는데 분위기 좋아보입니다.498하세요~^^

감사합니다 초보님께서도 안낚 하시고 4짜 올리시길

감사합니다 과찬의 말씀또한 고맙습니다

돌아온강태공(강원도원주)

곧 4짜 하실겁니다 화이팅 이에요

과찬이십니다 강태공이라면 누구나 하실줄 아는걸요 ㅎㅎ

초보

주변도 잘 정리 하시는 모습도 아름답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예민한입질ㅡ안성

손맛 보심을 축하 드립니다 언제나 붕어를 기다리고 만나는건 낚시꾼들의 큰 기쁨 이죠 안낚하셔서 다행입니다 뒤처리 또한 깔끔하심이 강태공님께서는 진정 꾼 이십니다

붕어바늘

주변청소~굿 훌륭한꾼이심니다^^

수로사공

부럽습니다

돌아온강태공(강원도원주)

저도 다시시작한 초보입니다 조행기를 올려가며 포인트및 미끼 정보등 올릴거이니 함께 공유하며 소통해 보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월광조사

수고하셨습니다 ^^

허감독

화이팅~~!!!

유권호

참전집이대구라 참고하시고조언들부탁드려요

많은도움부탁드려요

유권호

방갑습니다 ㅅㅅ저도정년을9월에 했어요 젊 을때했던낚시을다시해보려고방문했어요ㅅㅅ

돌아온강태공(강원도원주)

네 따듯히 입었습니다 걱정해 주셔 감사합니다

zinc

날씨가 많이 찹니다 옷 따시게 입고 안낚하세요

더 많은 조행기가 궁금하신가요?

이 조행기의 위치는 앱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붕어일기 설치하고 조행기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