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일기

조프로

22년 07월 16일 (토)
붕어일기

저녁이라도 날이 덥네요
조사님들 무리하지 마시고 휴식 하면서 낚시 즐기시길 바랍니다

붕어일기

붕어는 식사후에 보여 드릴께요 ㅡㅡ

붕어일기

하룻밤 손맛 잘보고 갑니다
잡는 즐거움 놓아주는 미덕!

붕어일기

♡♡♡시스투스♡♡♡

생각중입니다


붕어일기

♡♡♡시스투스♡♡♡

뜻깊은조언 감사합니다 솔직히 고급대는 저한태 버거워서 중고세트로 생각주밉니다^^ 새


붕어일기

조프로

짧은 저의 견해를 말씀 드리자면 메이져 조구사에서 출시되는 제품들중 15년전과 비교해보면 딱히 나쁘다 하는건 없을듯 합니다 동일 낚시대라도 쓰는 사람마다 만족도는 다릅니다 장단점이야 조금씩 차이가 있을수 있지만 그 또한 조사님의 낚시 스타일에 따라서 주관적이라 생각됩니다 대물낚시,다대편성,장박낚시,수초낚시,장대앞치기를 주로 하신다면 가볍고 준상위등급 낚시대를 구매하시는게 나을듯 합니다 조구사에서 출시 되는 제품을 보면 일반,골드, 프리미엄 순으로 되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최소 골드급 이상을 추천드립니다


붕어일기

♡♡♡시스투스♡♡♡

한15년정도 일때문에 접엇다 다시하려하니 조금은 망서려집니다 장비도 사야하구요 어떤대를 사야할지 저는경질대 스타일입니다 조언해주세요


붕어일기

둥굴게살자

진수정찬 받들고있는 테이블 상품정보좀 주세요 ~~


붕어일기

둥굴게살자

우왕~ 지대루내요 부럽네요


붕어일기

윤창기/餘淸

축하합니다 대박이네요


붕어일기

HID5163

우와... 진수성찬에 손맛도 제대로보셨네요 완전 성공적인 낚시네요 부럽습니다


붕어일기

이석호

우와 손맛지대로 보셨네요 추카드려요


붕어일기

붕생이 사랑

축하 드립니다 손맛도 보시고 부럽네요 편히 쉬셔요


붕어일기

조프로

든든히 챙겨 먹어야죠 ㅋ 밥먹을때 찌 오름을 보면 밥상도 엎고 뛰쳐 나갑니다 ㅋ


붕어일기

HID51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식사가 단연 최우선이죠. 공기좋고 자리 편한 노지면 그야말로 최상이죠 ㅎㅎ 딱 식사 끝나고 대물 올라오길 빌어봅니다 ㅎ


붕어일기

조프로

붕어 냄새가 그립네요 ㅋ


붕어일기

이석호

화이팅 하세요


더 많은 조행기가 궁금하신가요?

이 조행기의 위치는 앱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붕어일기 설치하고 조행기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