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일기

바브2020

20년 09월 22일 (화)
붕어일기
붕어일기

물꼬기 자브러와씀니다.

붕어일기

바브2020

제가 자리한데는 바람이 불어서인지 별~ 영향없는듯합니다


붕어일기

길~~~~

여기냄새 많이 인나요? 근처에분료처리징때문에 머리가아플정도였는데 즐거운 안 낚 하세요


붕어일기

바브2020

브랄칭구한마리가.. 진정한 조업은 뜰채대는거 아이라 해서 뜰채안대고 손맛즐기다 떨구씀니다. 브랄칭구전번 삭제해씀니다


붕어일기

바브2020

네..여기 강추 합니다... 좀전 한손으로 전화함서 한손으로 손맛즐기다 떨굿씀요ㅠㅠ 건데기 큰건데


붕어일기

병주파

바브님 저도 주말에 아마 그 근처 한 번 가지 않을까 싶네요


붕어일기

병주파

ㅋㅋㅋㅋ 👍 굿 잡!!!!!


붕어일기

바브2020

ㅠㅠ... 공중파에 소문나버려서 부담이 백배되네요.., 마침 옆에 어부들그물있으니. 여차하믄 걷을까합니다


붕어일기

병주파

우아 바브님 대물 면상 좀 올려 주세요 🤣


붕어일기

김기한

ㅎㅎㅎ 빵 터졌네요 요즘 재미난 일이 없는데 간만에 웃었네요 😁


붕어일기

김정훈

대물 상면하세요~~


붕어일기

바브2020

평소 외대로 승부보는데 추석날차례상 문제로 오늘은 2대로 일저질러봅니다


붕어일기

바브2020

엊그제 조행기 올려주신 tla****님 포인트 정보 보고 왔습니다. 감사드려요~^^


붕어일기

김조사

대박손맛 기원합니다


붕어일기

김기한

ㅋ 여기 좋지요 4짜도 볼 수 있는 곳이죠 꼭 상면 하실거라 믿어요 날도 좋고 경치도 좋고 힐링이 따로 없네요


붕어일기

수로사공

즐낚하세요


더 많은 조행기가 궁금하신가요?

이 조행기의 위치는 앱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붕어일기 설치하고 조행기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