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일기

그림의뜩

20년 05월 21일 (목)
붕어일기
붕어일기

아이쿠 팔 이 아직도 저립니다 ㅜ

붕어일기

유민기

저도 낚시가고 싶어요 ㅠㅠ


붕어일기

전투낚시꾼73,청주

곰곰히 생각해보니 제가 오지랖이 넓었네요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붕어일기

유태영

왜들 그러신데요. 그림님 잘 못 없는데 ㅎ 타인의 글 비방은 삼가해주세요 전투낚시꾼님이 잘 하신거 하나도 없으시네요 두분 친하게 지내세요


붕어일기

그림의뜩

아 지인이 많으셔서 그 흔한 조행기 하나 없으시군아 좋겠네요 지인 많으셔서 네 부러울 따름입니다 ㅎㅎ


붕어일기

그림의뜩

아이고 사장님 재탕이라뇨? 이 낚시터 다녀오고 나서 사진 올라왔기에 올린건데요? 내가 여럿 사람들에게 피해를 줬나요? 이렇게 시비 틀 시간에 님 관리 좀 하세요 오지랖이 상당하시네 나이 드시고^~^


붕어일기

그림의뜩

전 지인 없습니다만? 뭘 그만 하라고 하는 건지요?


붕어일기

전투낚시꾼73,청주

여기에 서로 아는 지인분들 많은데 이쯤에서 그만합시다


붕어일기

전투낚시꾼73,청주

나쁜은 아니고 바쁜입니다


붕어일기

전투낚시꾼73,청주

그간에 조행기 올리신거보면 다 나와요 나쁜 사람들이 굳이 만나서까지 이야기 할필요까지야 ㅋㅋ 이곳 활성화를 위해서 조행기 올려주시는건 좋으나 재탕 삼탕은 좀 그렇습니다


붕어일기

그림의뜩

현피라뇨? 아이고 사장님 아직도 질풍노도의 나이 이신 줄 아나 봅니다 ㅎㅎ 님 하고 놀아주니 재미는 있습니다만 제 얘기는 님이 먼저 시비 걸으셨으니 남자라면 만나서 얘기 하자고 한 겁니다만? 제 글 어디에요 "현피"라는 단어는 없습니다만? 자기 세상에서 그만 허우적 대고 현실로 나오세요 남 의 글에 시비 걸지 마시고 그리고 만날 자신 없으시면 조용히 지나가세요


붕어일기

전투낚시꾼73,청주

뭐 현피 뜨자는 말입니까..? 정중히 사양할게요


붕어일기

그림의뜩

정확한 조행기 입니다만? 왜 만나기 꺼려 하시는지요? 남자가 시비 걸고 들어갑니까? 지역도 가까운데 얼굴 보고 얘기 하시지요 남자라면요


붕어일기

전투낚시꾼73,청주

그럴필요까진 없구요..! 즐겁게 낚시하시고 정확한 조행기 올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성질나게 했다면 사과드립니다


붕어일기

그림의뜩

짜증나네 나이 먹고 할 일 없슴까?


붕어일기

그림의뜩

ㅋㅋ 만나시죠


붕어일기

전투낚시꾼73,청주

너님 올굴이 도대체 몇게인지..? 알수가없죠


붕어일기

그림의뜩

참내 얼탱이가 없네 다녀 온 걸 올린건데 잘 못 됐유?


붕어일기

전투낚시꾼73,청주

본인이 더 잘 아실듯


붕어일기

그림의뜩

쓰잘데기 없이 남 게시글에 비하 글 올리지 마시죠? 너님 내 얼굴 봤습니까? 상당히 불쾌하네요


붕어일기

전투낚시꾼73,청주

님 조행기보면 답 나옵니다


붕어일기

그림의뜩

네? 말씀 해보세요 시비 털지 마시고


붕어일기

그림의뜩

73년생님 말씀 좀 해보세요 ㅎ


붕어일기

그림의뜩

어떤 증거로 이런 뎃글 달고 다니시죠?


붕어일기

그림의뜩

이해가 안가네


붕어일기

그림의뜩

뭐가 맞지 않다는거죠?


붕어일기

전투낚시꾼73,청주

세종84님..?! 맞지않는 조행기는 삼가합시다


붕어일기

그림의뜩

네 지나가세요


붕어일기

전투낚시꾼73,청주

어째 조행기가 쒜 합니다~ 맞지 않는듯~


붕어일기

그림의뜩

유류터 올리지 말라는 법 있나요?


붕어일기

김경수

유로터는 올리지 마십시요~~ 노지만


더 많은 조행기가 궁금하신가요?

이 조행기의 위치는 앱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붕어일기 설치하고 조행기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