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일기

궈니

20년 03월 20일 (금)
붕어일기
붕어일기

화성권 갈려다가 사람많을거같아서 찾다가 집근처가까운 수로붕어나온다기에...한번와봤네요 지렁이에 입질이들어오긴하는데 그렇다할 입질은없네요. 밤낚시하루해보고 괜찮으면 다음에다시도전해바야겠네요ㅋㅋ 일단 오늘은 여기서 하루를~월이 한마리만 나와다오ㅠㅠ

붕어일기

궈니

겉으롬바선 없어보이는데 잘모르겠네요 저도 처음와보는곳이라서요ㅠ


붕어일기

김기한

여긴 물에 염분끼 혹시 없나요?


붕어일기

궈니

감사합니다^^


붕어일기

궈니

네네 조심히 들어가세요~


붕어일기

運七氣三77

대물 하세요 얼굴 함 뵙음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전 먼저 철수 합니다^^


붕어일기

떡봉조사

찐한 찌맛 보시길 기원합니다 혹시 조사님들 서산에 유료터 저수지 에서 무료저수지 된곳 아시면 저수지명 부탁드립니다


붕어일기

미추홀최

존 손맛보시고요!! 진정꾼은 쓰레기장.지뢰밭.만들지않지요!! 청소만 다닐수도없고~난~감~~


붕어일기

궈니

그렇쿤요 정보감사합니다~전 손맛만보고 사진찍고 다방생해서요ㅎㅎ


붕어일기

이성민

거기 잡어가 없어 좋아요 그리고 작년 가을에 4자도 나왔어요 제가 사진좀 찍으려니까 언능 접어서 가시더라구요 방생도 안하구요 참고로 외국인돌이 간혹오는데 붕어만 훔쳐가더라구요 참고하셔요 즐낚하시구요


붕어일기

물방개

안녕하세요 포인트 멋지네여. 손맛보세요


붕어일기

궈니

네넵~그니까요 자기쓰래기는 가져가야죠! 사람이믄ㅋㅋ


붕어일기

인천kanehiro

쓰레기는 집에 가져가는게 매너라고 스승님께 배웠는디 ㅋ 월하세요~


붕어일기

궈니

시간돼실때 한번출조해보세요 쓰래기가 조금많네요다만.사람들이 이러면안돼는디.ㅠㅠ 건너편갈대에서 고기노는모습이 보이네요 한마리나와주면 좋을텐데말이죠ㅠㅎㅎ


붕어일기

궈니

저도 처음와보는 곳이라 해바야알것같아요ㅎ


붕어일기

궈니

네넵~


붕어일기

궈니

감사합니다^^


붕어일기

황희찬

월이 상면하실 겁니다 ~^^


붕어일기

spero jun - 영등포

손맛보시고 안출하세요.


붕어일기

뿔꼼-광명

광명에서도 가까운데, 지나만 다녔네요... 가보고 싶네요...


붕어일기

인천kanehiro

이사온 집근처 진짜 가고싶긴한데..ㅜㅜ


더 많은 조행기가 궁금하신가요?

이 조행기의 위치는 앱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붕어일기 설치하고 조행기를 만나보세요